전화 접수
케이엠파이낸셜서비스대부 대표번호1833-3471
상담원을 통해 불편사항을 접수하시면 빠르게 해당 사항에 대한 확인 후 담당자를 통해 답변 드리겠습니다. 통화가능 시간 : 평일 오전 09:00 ~ 오후 18:00
인터넷 접수
케이엠파이낸셜서비스대부 홈페이지https://www.kmfinances.co.kr
고객센터 > 불편사항접수를 통해 접수 확인후 담당자를 통하여 신속하게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우편 및 팩스 접수
고객 불편 사항 접수
전화 / 인터넷 / 우편
접수 및 사실 확인
해당부서 통지
담당자 배정
불편사항 확인
불편사항 처리 진행
접수 사항에 대한 조치방안 마련 및 고객 안내
처리완료
조치방안 완료 여부 확인 및 고객불편 사항 해소여부 확인